DERMAROSA

PUBLIC RELATION

FiumBio Co., Ltd. will continuously communicate with customers.

더마로사, 8겹보습의 '수분촉촉 약산성 장벽 토너'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피움바이오
댓글 0건 조회 7,631회 작성일 20-11-27 11:25

본문

f59b6d296975e792ade556ced00d3c6c_1606443916_7.jpg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로사가 춥고 건조해진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8겹 보습의 ‘수분 촉촉 약산성 장벽 토너’를 출시했다.

‘수분 촉촉 약산성 장벽 토너’는 보습은 물론이고 진정 케어에 피부 장벽 강화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ATOCARE IVY 특허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도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8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피부 장벽의 핵심성분인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약산성 저자극의 순환 토너로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은 물론이고, 미국 환경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에 따른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했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더마코스메틱 관계자는 “마스크 없이 외출이 힘든 요즘 그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진 것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그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건조함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많다.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8겹 보습이 가능한 ‘수분 촉촉 약산성 장벽 토너’를 출시하게 되었다. 자극 없이 순하면서 충분한 수분감을 보충할 수 있는 이 제품으로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더마로사의 겹 보습의 ‘수분촉촉 약산성 장벽 토너’의 제품 관련 정보는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