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RMAROSA

PUBLIC RELATION

FiumBio Co., Ltd. will continuously communicate with customers.

더마로사,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피움바이오
댓글 0건 조회 17,601회 작성일 20-11-27 11:26

본문

f59b6d296975e792ade556ced00d3c6c_1606443994_7.jpg
자극을 덜어내고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담아 인기가 높은 화장품 브랜드 ‘더마로사’가 16일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로사’는 지난 6월 스마트스토어 오픈 이후 소비자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유해자극이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만 구성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마로사’는 줄기세포 연구 전문가와 필러 개발자 등 국내 유수의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바이오 및 고분자 등의 첨단 과학 과학 기술을 활용하여 단순히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효과가 아니라 꾸준하게 사용함으로써 피부 스스로 자생하는 힘을 길러주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6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배송비 결제 만으로 본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사용 시 불만족을 느낄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더마로사’ 관계자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오픈 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현재 ‘더마로사’ 공식 쇼핑몰에서는 지난 10월 출시된 약산성 토너를 비롯해 5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 중에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